편의점 야식, 고향만두 이슬먹은 렌지만두 매운맛....땀나네요

편의점 야식으로 좋은 편의점 만두....오늘은 좀 속이 느끼하여 매운 것을 찾다보니 이슬만두 매운맛을 골랐네요. 


만두는 전자렌지에 3분만 데우면 간단히먹을 수 있는 음식이어서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구운만두 보다는 찐만두를 좋아하기 때문에 전자렌지 찐만두를 골랐나봅니다.


편의점 야식으로 좋은 상품은 핫도그, 찐만두, 컵밥, 삼각김밥이나 줄김밥 등이있으나 야식이나 간식은 배부른 것 보다는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냉동고에 보니 여러 상품의 만두들이 진열돼 있네요. 대부분이 한번 정도 먹어본 만두이지만 매운맛을 기피하는 저로서는 오늘 매운맛을 찾은 이유가 아이러니 합니다.


이게 고향만두 이슬먹은 렌지만두 매운맛입니다. 3분만 데우면 먹을 수 있는 전자렌지만두....겉봉지를 보아하니....청양고추로 매운맛을 낸 것 같네요.






전자렌지에 3분동안 있다가 나오겠습니다. 이때 봉지를 약간 찢어 데우시기 바랍니다.


먹음직스럽게 데워진 매운맛 렌지만두....매콤한 냄새가 코끝을 스치는군요. 매운맛을 기피하는 저로써는 괜히 두려움이....매운 음식을 먹으면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이라서 약간은 기피하는 편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한 잎 물고 우물거렸더니.....매콤한 청양고추 냄새가 코끝과 혀를 복잡하게 만듭니다. 


그래도 6개 모두 맛있게 먹었네요. 


그후엔 연신 땀 닦느라 10분정도나 지나서야 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