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간식, 자색고구마 효능 좋아요.

오늘의 편의점 간식은 자색고구마인데요. 자색고구마 효능도 좋네요.


자색고구마의 효능을 살펴보면....자색고구마에는 섬유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소화를 돕고, 장의 운동이 활발히 도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항암작용을 뛰어나 암세포를 억제하고 예방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합니다. 또 고구마에 비타민과 수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도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입니다


편의점 간식으로 좋은 쫀득쫀득하면서 맛도 좋은 자색고구마를 올려봅니다.



오늘의 간식으로 인삼 한뿌리와 자색고구마를 택했습니다. 음식궁합이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아내가 한뿌리를 권했네요.


이게 자색고구마 표지색도 자색이네요. 


개인적으로 봤을 때 간식도 좋지만 어린이의 영양간식으로 권하고 싶습니다. 달짝지근한 맛과 부드러움은 어린아이들이 잘먹을 수 있고 소화도 잘되니까요. 표지의 안내처럼 고구마라떼도 만들어 드셔보세요.






자색고구마 크기는 100원짜리 동전과 비교해보세요. 한입에 쏙 들어가게 생겼죠?


더 근접 촬영하니 자색이 더욱 선명하네요.


영양성분 중 제가 갖는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제로입니다. 심근경색으로 시술했던 저로써는 좋은 음식임엔 틀림없네요.


식사로....간식으로 손색없는 자색고구마....편의점에 가면 있습니다. 


소화에 좋은 자색고구마의 효능을 보니 속이 좋아 지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