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에 좋은 음식 하루 견과

10년 전에 심근경색증으로 저 세상을 다녀온 후 저는 3개월 마다 통원 진료는 물론 매일 투약....그리고 음식 중에서는 견과류와 등푸른 등 심장에 좋은 음식 하루 견과 등을 많이 찾는 사람입니다.


주치의는 처방한 약만 잘 먹으면 여타 건강기능식품을 안먹어도 된다는 소견이지만, 뭐라도 좋다면 먹게 되는 것이 환자의 심리라서 심장에 좋은 음식을 찾게 되나 봅니다.


아시다시피 견과류의 효능 중에는 혈액을 묽게 하고 청결히 하는 효능이 있어 심장질환과 뇌경색 등 예방법으로 심장에 좋은 음식입니다.


이런 음식들이 웰빙의 바람을 타고 편의점에도 안착을 했습니다.


하루에 한 봉지만 먹어주면 심장질환의 우려는 상당한 그리고 좋은 효과를 볼 것이 확실합니다. 하여 하루 견과를 올려봅니다.


넷츠 앤 팍스의 하루 견과....26그람으로 아몬드, 캐슈넛, 호두, 건크렌베리,건포도, 피칸 등으로 이루어진 26그람의 견과류 가공품입니다.


하루 견과 한 봉지는 아몬드30, 캐슈넛25, 호두15, 건크렌베리12,건포도10, 피칸8% 등의 비율로 함유돼 있습니다. 국내에서 제조를했군요.






포장지를 찢고 그 내용물량을 확인해보니....너무 많이 먹으면 그것도 효과보다는 탈이 날 수 있으니 이만큼이 적당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내용물들의 원산지는 어디???? 


국내산은 없고 건크렌베리(칠레)외에는 모두 미국산.... 이를 들여와 국내에서 포장을 하는군요.


왠지 가운데 잇는 호두의 생김새가 낮설었다는....


암튼 심장에 좋은음식이니 요거 한 봉지만이라도 챙겨드시면 건강에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