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타바코 연초, 하비스트 연초 시리즈 알아보기

대전 롤링타바코 판매점에서 롤링타바코 연초, 하비스트 연초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이미 전체적으로는 소개가 된 바가 있지만 하나씩 디테일하게 안내하진 못한 것 같아서 사진도 하나씩, 설명도 하나씩....


근데 '말아피는 담배'라는 국산말을 쓰니까 사람들이 싼 티가 난다고 하는데....


싸서 싼 티가 아니라 영어를 직역하다보니....이해를 당부합니다.


말아피는 담배가 오히려 어르신들이 검색하기가 더 좋다고 하시니 이 두용어를 혼용해서 쓰는 게 가장 현명한 포스팅이더군요. 


롤링타바코 매니아는 청년들보다 중장년에서 노년까지가 더 많기 때문에 배려를 해야겠더라구요. 


해서 저희 대전 롤링타바코 판매점인 썬마트복수점에서는 진열장에도 '말아피는 담배'로 안내가 걸려있습니다.








롤링타바코 연초, 하비스트 시리즈


롤링타바코 연초 하비스트 시리즈는 5가지가 있어요. 근데 오늘소개 코너에는 하나가 빠졌네요. 

어제 손님이 사가신 후 아직 배송이 안됐기 때문인데요. 

전 상품을 촬영해 놔야 하는데....블로그 포스팅 자세가 아직 미흡한 것 같아....늘 배우는 입장입니다.


롤링타바코 연초 하비스트시리즈의 공통사항부터 안내하면요....

원산지는 독일....'Made In Germany' 수입사는 (주)다래코입니다.







하비스트 함량은 30g, 하비스트 가격은 8500원입니다. 한 봉에 70~80개비를 만들 수 있는 양입니다.


하비스트 시리즈는 하비스트 옐로우, 하비스트 핑크, 하비스트 퍼플, 하비스트 브라운, 하비스트 그린입니다. 

포장지색과 이름..그리고 첨가된 향을 매치시켰으니 잘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근데요 이중에서 하비스트 그린의 이미지는 없습니다.


그럼 하나씩 그 특징을 알아봅니다.





@ 하비스트 옐로우





위 이미지는 하비스트 옐로우인데요, 과일 이미지와 향을 연상법으로 표현되도록 매치 시켰는데요, 포장지 색깔도 바닐라색으로 하고 이름도 그렇게 붙였습니다. 

하비스트 옐로우의 담뱃잎은 자연산이고 그 담뱃잎에 바닐라 향만을 첨가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과일 바닐라는 국산 과일은 아니지만, 향이 강하지도 않으면서 은은한 과일의 기본향과 상큼함을 자랑합니다.

아마도 대전 롤링타바코 판매점에서는 하비스트 시리즈 중 가장 선호도가 높다고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하비스트 핑크





이 제품은 제가 롤링타바코를 작년 12월에 입점 시킨 후 첫 판매라고 하는 마수걸이 판매를 한 제품입니다.

아마도 고객의 눈에 핑크색이 꽂혔었나 봅니다.


하비스트 핑크는 담뱃잎은 자연산이고, 딸기향만을 가미한 연초입니다.

첫 마수걸이 상품이어서 구매한 손님과 같이 만들어서 저도 한 모금 빨았던 기억이....







@ 하비스트 퍼플





위 이미지 상품은 하비스트 시리즈 중 하비스트 퍼플입니다. 

상품명만 들으면 무슨색, 무슨향인지 이제 감이 잡히지 않습니까?


눈치 잡으신 것 처럼 포도향을 가미한 하비스트 퍼플입니다.

포도라면 건강과일로 알아주잖아요. 담배가 몸에 안좋다는 걸 아시니까, 그래도 조금이나마 건강쪽으로 가시는분들은 하비스트 퍼플을 찾으시더군요.




@ 하비스트 브라운





요건 상품명이 하비스트 브라운입니다. 이름과 포장지 색깔에서 풍기는 향은 무엇일까요? 

네!....커피향입니다. 은은하 구수한 향 말이죠.


포장지도, 상품명도 커피맛입니다.


자 여기까지가 대전 말아피는담배 판매점 또는 대전 롤링타바코 판매점에 현재 진열돼 있는 하비스트 시리즈 연초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시리즈로 만나뵙겠습니다.






아무리 좋아하는 기호품이라 하더라도 건강을 해치는 부분은 있다는 걸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대전 롤링타바코 판매점, 대전 말아피는담배 판매점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