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공풍수 안택을 삶에 적용하기

현공풍수 안택을 삶에 적용하면 아무래도 안좋은 일보다는 좋은 일이 더 생길 것 같지 않습니까?


실제로 현공풍수 안택을 익혀 상담을 해주는 경우도 많지만, 이를 스스로 익혀 가정과 사업장을 선택하고 관리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현공풍수를 접하고 부터 가정 내 방을 바꾸고 인테리어가 바뀌면서 인정 면에서 성공하고 또 재물 면에서 흥하는 경우는 현공풍수 이론상 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현공풍수 이론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학술적 가치와 실전에서 이미 무수히 많은 검증이 쏟아져 전 세계 풍수가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만이 삼합이론과 함께 공존하며 아직 널이 알려져 있지 못한 것이 현실이다보니 현공풍수를 보급하는 길에 보다 많은 홍보가 필요한 싯점입니다.

 

특히 현공풍수에서 두각을 보이는 대공망 이론과 복음(伏吟)에 대한 이론은 삼합풍수이론과 다르면서도 흥망성쇄에 매우 크게 작용합니다.

 

실제 현공풍수를 하는 분들이 실전 경험에서도 많이 격고 있는데 대공망 좌향과 복음좌향 그리고 오황 방향의 작용력은 상상을 초월하여 매우 크게 나타나는 것을 많이 경험합니다.

 



본래 풍수라 함은 장풍득수를 의미함이며 즉 바람을 막고 물을 얻어 삶을 윤택하게 한다는 기본이론에서 출발합니다.

 

그런데 바람을 막고 물이 있다고 해서 모든 것이 좋아지는 것이 아니고 주변 지형과 주변 환경 그리고 좌향과 출입문 내부 공간 활용도에서 그 차이는 매우 크게 나타납니다.

 

즉 같은 아파트 같은 통로에 사는 사람이 왜 각각 다른 삶을 살아가느냐를 여러 면에서 말 할 수 있겠으나 풍수적인 관점에서 볼 때는 똑같은 좌향에 똑같은 출입문인데도 각각의 집에는 가구배치와 각기 다른 물건 배치들과 각기 다른 사람들이 그 집의 에너지를 좋게도 하고, 나쁘게도 하는 자연적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어느 방을 누가 어떻게 활용하고, 침대의 위치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잠자는 동안에 사람의 건강과 재물을 윤택하게 하는데 크게 영향을 줍니다.


같은 동. 같은 통로에 사는 사람들도 각기 다른 에너지를 받으며 살아가게 되는 것이며 이에 따라 각기 다른 현상들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물론 타고난 운명이 각각 다르고, 직업도 다르고, 사는 사람도 다르고 성격들도 모두 달라서 다른 것이 아니냐는 반문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은 흙과 함께 살아가는데 이 자연적 지기(地氣)는 사람에게 매우 큰 영향을 주며, 음택과 양택은 사람의 운(運)도 바꾸는 무서운 경우를 주변에서 많이 경험합니다.

 

산소를 모시고 집안이 '좋아졌다.', '망했다.' 하는 이야기와 그 집에 이사 가더니 '부자가 됐다더라.',  '망했다더라.'하는 이야기를 종종 듣게 되는데 이것은 자연적 지기(地氣)에서 오는 보이지 않는 자연의 기운(氣運) 자연적인 에너지의 영향력 때문입니다.

 

따라서 집이나 사업장의 좌향이 어느 방향으로 나고, 출입문이 어느 방향에 있고, 내부 인테리어를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서 그 에너지는 삶을 보다 윤택하게도 하고, 망하게도 하는 것입니다.



 


사업장은 재물을 벌어들이는 곳이니 좌향과 출입문이 매우 중요한데 특히 출입문은 사람이 드나들고, 사물이 드나들고, 재물이 드나드는 에너지의 출입구로써 흥망성쇠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집 또한 가장 편안한 휴식 공간이 되어야하고 잠자리는 에너지를 충전하는 곳입니다. 가장 좋은 에너지를 가진 자리에서 잠을 잔다면 피로가 빨리 풀리고 좋은 에너지를 받아 일에도 능률이 오를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암튼 집이나 사업장의 에너지를 좋게 풍수적인 인테리어를 하면 자연적인 좋은 에너지를 얻게 되어 보다 삶이 윤택하게 된다는 것은 이미 현공풍수 안택에서 많이 검증이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현공풍수 안택으로 집이나 사업장을 인테리어 하는 추세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