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학 재물 통변법

운세를 보는 래담자 중에서는 자본주의 시대라서 그런지 몰라도 재물에 대한 운세를 중점으로 봐달라고 하시는분이 많습니다.


물론 결혼, 직업, 성격, 건강 등 평생운과 코 앞에 닥친 당면문제나 미래를 점쳐보시는분들도 많지만 말이죠.


재물분야는 투기나 투자의 성공여부, 부동산매매 관련 사항들이 주를 이룬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구성학으로 부동산 컨설팅이나 재테크를 점치는 경우도 많습니다. 예를 들어 경매물에 대한 당락여부는 상당한 관심거리입니다.





구성학에서 재물 통변을 위한 법칙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재물상수인 7과 8이 어느궁에 어느상수와 동궁하고 있는지 살펴서 재물의 상황을 살펴보고, 다음으로 재물궁인 태궁과 간궁에 자리한 상수와 살을 살피게 됩니다.


만일에 하나의 궁에 쌍아리라고 부르는 동일상수 77에 흉살이 있다면 큰 현금을 두번 손실이 있게되고..., 


77대충에 1,4 흉살이 있으면 현금, 보석, 말실수로 재물 손실이 있게된다고 보면 됩니다.


상수 8이 태궁에 있고, 82가 진궁에 있다면 부동산 투자하면 땅을 얻을 수 있다라고 봅니다.


그래서 래담자에게 산, 임야, 집, 개발지역 투자를 권고하기도 합니다.


8이 이궁에 위치한다면 문서계약 기운도 가지게 되는데, 즉 부동산 계약이 이루어 진다라고 봅니다.


 



다음에는 재물궁인 태궁, 간궁을 해석해 봐야겠죠?


태궁8과 간궁9는 부동산과 재물이 화끈하게 들어오는 것을 예견하게 되는데 쌍아리인 88이라면 '어마어마하게'라는 수식어를 붙여도 됩니다.


간궁은 상속궁이라 9가 있다면 높은 상수에 문서가 겹쳐서 들어오게 됩니다.


태궁63은 큰돈과 작은 돈이 함께 있으며 바람처럼 날아 오게 되고, 현금상속도 있을 수 있겠다고 봅니다.


상수 74로 흉살이 있다면 손실을 예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