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될 수 있는 사주팔자

오늘은 부자가 될 수 있는 사주팔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자로 태어나서 일평생 호의호식하며 살아가길 바라지만 노력인지 운명인지 모를 어떤 것에 매여 늘 허덕이며 살아가는 사람이 대부분이고, 한 건의 일확천금으로 부자가 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럼 부자가 될 수 있는 사주의 요건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사주가 신강하고 재성이 강해야 하는데, 왜냐하면 사주에서 재성은 재물이기 때문입니다. 재성이 약하거나 없으면 우선적으로 재물의 크기가 작다고 봅니다. 타고난 재물의 크기가 커야 큰 재물을 모을 수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하지만 재성이 강해도 사주체의 힘이 약하면 재물을 취할 수 없습니다. 예를들면 커다란 돈뭉치가 있더라도 그것을 가지고 갈 힘이 있어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는 말로, 재성이 강하고 신강해야 재물운이 강하다고 보는 것입니다. 


두번 째는 재성이 용희신이고 식상이 생조하면 부자가 됩니다. 재성이 강하고 길신이면 재물복이 많다고 봅니다. 거기에다 식상이 재성을 생조하면 더욱 재성이 큰 힘을 가지게되어 부자가 된다고 봅니다. 재성이 용신이고 강하며 식상이 생조하면 평생 재물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고 살 수 있습니다. 






부자될 수 있는 사주팔자

 

이 사주는 亥월의 甲목 일간으로 편인격 신강한 사주입니다.  


재성은 사주에 己土, 戊土가 있고, 지장간에도 각각 戊土가 있어 재성이 상당히 강합니다. 


통상 재성이 강하면 일간의 힘이 소모되어 신약한 경우가 많습니다만, 이 사주는 재성이 강하고 길신이면서 신강한 사주가 되어 부자 사주로 분류됩니다. 

 

더구나, 시지의 식신 巳火가 큰 불로써 재성을 생조(식신생재)하고 있어 금상첨화라 할 것입니다. 


재물운이 오는 시기는 運路에서 용.희신운이 올 때 재물운이 오는 것으로 봅니다.



 



사람으로 태어나서 누구나 부자소리 들으면서 행복하게 살기를 원합니다. 


과거에는 벼슬을 하면 財가 저절로 따라와 부자가 되었지만 현대사회는 官보다도 財가 우선시 하는 사회로 변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官도 돈으로 살 수 있을 만큼 돈 세상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부자는 열심히 일한다고 다 되는 것도 아닙니다. 그렇다고 타고난 팔자만 탓하며 살 수도 없습니다. 어떤 경우가  조금 더 풍족하게 살아가는 사주인지 알아보고, 자신의 사주를 뛰어 넘는 幸運을 가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