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미래 남편은 어떤 사람일까?
나의 미래 남편은 어떤 사람일까?
젊은이들이 궁금해 하고 신기해 하는 미래의 내 남편(아내)을 찾아보는 것이 유행처럼 번졌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뭐 유행이라고 한 번만 기류를 타고 무신경하는 경우도 있지만 지금도 특히 여성들은 미래의 남편을 궁금해 하면서 내 남편상을 찾아보는 질문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궁합도 그렇지만 미래 남편을 보는 법은 먼저 내 사주(女命)를 잘 분석해야합니다.
그런 후에 남편 십성인 官이 처한 상황과 나와의 관계를 확인하고 남성상과 성격 등을 알아내야 합니다.
오늘의 글에서 유의할 점은 미래 남편상을 알아보는 것이 아니라, 나와 어떤남자가 어울릴까가 더 정확한 주제가 될 것입니다.
①신강사주...................................................................②신약사주
나의 미래 남편 아는 법(女命)
①명주의 사주분석을 하면, 이 사주는 申월에 태어난 辛금으로 득령한 신강한 사주로서 성격이 강한 여성입니다. 강한 여성은 대체적으로 약한 남성을 선호합니다. 남성을 나타내는 丁火는 본 사주에서 꺼져가는 작은 불로 힘이 없고 능력이 약한 남자입니다. 따라서 미래의 내 남편은 아내에게는 애처가 또는 공처가이며 건강이 부실하고 직업은 봉급자로 족하며 선하고 착한 남성입니다. 또 시주에 위치한 관계로 연하남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②이 명주는 水기운이 강한 신약사주입니다. 이 사주에서 水기운은 남성을 나타내며 사주내에 지나치게 많습니다. 일간이 강해야 이 水기운을 장악하게 되는데 신약하다보니 이를 통제하기가 힘이 부칩니다. 따라서 본 명주는 이성을 조심해야 하며, 못된 남성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남성을 사귈 때는 심사숙고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남성의 성격을 잘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조직에서는 인사가 만사라고 하고, 결혼은 인륜지대사라고 합니다. 그만큼 사람에 의해 모든게 정해진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남편 잘못 만나 인생 잘못되는 여성도 상당히 봐왔고, 남편 잘 만나 덩달아 출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출세도 좋지만 모르는 사람끼리 만나서 아옹다옹 한 평생 살아가면 그것이 행복일진데, 무슨 원수를 만났다고 매일 푸닥거리 하는 부부를 보면 정말 안타까울 뿐입니다. 해로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를 생각하기도 하는 현세이지만 마음을 조금만 내려 놓으면 안될 것도 없는 것이기도 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