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운,자식운 없는 중년여성

남편운,자식운 없는 중년여성에 대한 사주분석입니다.


사람이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 행복감을 느낀다는 것은 안정된 가정을 갖고 오손도손 살아가는 것일겁니다. 


수입이야 좀 적더라도 온 가족이 있다는 것 만으로 진정한 인생의 재미라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특히 살아가는 동안 어떤 이유에서든 배우자와 이별을 한다는 자체는 불행이라고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외로운 마음을 자식 키우는 재미로 외로움을 달랠수 있었지만, 대성한 자식이 말썽만 피우거나 있으나 마나 한 존재라면 삶이 팍팍할 것입니다.





남편운,자식운 없는 중년여성!


 

이 사주는 금기운이 지장간까지 없고, 토기운과 목기운이 강한 사주이며, 갑진백호살을 갖고 있어, 여자 사주 치고는 기질도 강하고 약간 강한 사주입니다.


이 주인공의 배우자운을 보면, 비겁이 강하여 불리하고, 관살혼잡이며, 계유원진이나 임신충이 걸리는 대운에 결혼하여 배우자운이 불리한 조건을 모두 가져 이혼하였습니다. 


현 무술년이 들어오면서 기신운이 들어오고, 인오술삼합으로 강력한 화기운이 형성되는데, 화기운이 화극금으로 가뜩이나 없는 식상인 금기운을 극하므로  하나뿐인 자식이 말썽을 부리면서 어머니의 속을 썩히고 있습니다. 없는 것보다 못한 자식이 되었습니다.


사주팔자 보다 더 중요한 대운 면에서는 대체적으로 안좋게 흐르고 있지만, 앞으로의 세운 면에서는 지난 과거보다는 훨씬 좋은 세운이므로 희망을 안고 살아가는 여성입니다.





배우자는 이별했지만 피를 나눈 자식이라도 있으니 자식 때문에 살아간다는 사람이 많습니다. 인생이 꼬일수록 자식에게 희망을 가지면서 위안을 하겠다는 것인데 이마져 희망이 없다면 삶은 더욱 곤곤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젊었을 때는 별 문제가 없다가도 나이들면서 허전함과 외로움을 느끼면서 인생을 되돌아 보게 되는데, 조금이라도 일찍 과거를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늦으면 늦을 수록 늦는 것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