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운이 불리한 임산부
배우자운이 불리한 임산부의 사주분석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1백년은 아니더라도 초혼으로 해로를 하는 사람들입니다.
어떤 사람은 재혼까지 몇 번 해도 해로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후자인 경우에 어떤사람들은 부럽다는 말을 하기도 하는데 당사자는 행복한 결혼이 아니기 때문에 악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나이가 많지도 않은 여성이 일찍 남자를 알아 임신 후 잘 살지도 못하면서 하루가 멀다 않고 부부싸움 하는 여성이 자신의 사주를 보고 한숨을 지었는데, 저도 이 사주를 보면서 "힘들겠구나" 할 정도로 배우자운이 가시밭 길이더군요.
배우자운이 불리한 임산부!
음2, 양6으로 양적인 성향이 강함, 목3, 화1, 토3, 금1, 수0로 목.토로 치우친 사주입니다. 8자의 상호관계를 따지지 않고 단순 판단하였음을 첨언 합니다.
갑인일주는 고란살로 고독살이라고도 하는데, 주로 여자에게만 해당되는 신살입니다. 일주에 신해(辛亥), 무신(戊申), 정사(丁巳), 갑인(甲寅), 을사(乙巳)가 있으면 고란살로 봅니다. 여자사주에 고란살이 있으면, 남편과 사별하거나 생이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갑인일주는 고란살이면서 간여지동입니다. 일주가 간여지동이면 자신과 부인과의 사이가 좋지 않음을 말하며, 바람을 피우거나 두 집 살림을 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배우자와의 사이가 불안하고 건강 또한 주의를 해야 합니다. 여자의 경우 애첩으로 살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비겁이 강하면서 또 寅卯辰 방합으로 목국이 형성되면서 비겁인 목기운이 더욱 강하게 형성됩니다. 비겁은 재성을 극하므로 배우자운이 불리합니다. 또한 성격도 고집과 자존심이 세어 배우자간에 고분고분하지 않고 다툼이 많습니다.
일지와 월지는 寅申충이 형성되고, 또 월지와 년지간 卯申원진살이 형성되면서 배우자운이 극도로 불리해지는 형국입니다. 게다가 운기에서 巳가 들어오는 대운이나 년운은 寅申巳삼형살로 배우자운이 극에 달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정말 사주상담가 입장에서 이런 사주를 보면 제 마음도 답답해지는건 인지상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