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에 식상이 백호살이면?

女命에 식상이 백호대살이면 어떤 현상들이 발생하는가를 알아보겠습니다.


백호대살은 호랑이 같은 강하고 용맹한 에너지를 가지고 자신의 일을 강하게 추진하고 집중력 있게 처리할 수 있는 도움을 준다는 것입니다. 


요즘 같이 변화.변동이 빠른 전문가들이 중심이 되는 시대에는 상당한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큰 일을 해내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지니고 있어야 하는 기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큰 사고, 관재수, 수술로 이어질 수 있는 강한 기운이기도 합니다.


​괴강살은 괴팍한 성격을 말한다면, 백호대살은 죽음을 예고합니다. 백호살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것으로는, 자살, 암, 교통사고, 흉사 등을 들 수 있습니다. 


특히 사주분석을 할 때 년월일시나 육친 및 오행을 살피면 보다 구체적인 상황을 예측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자사주에서 자식을 상징하는 식상이 백호대살에 해당하거나 또는 시지에 백호대살이 있으면 자식에게 불행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 남편에 해당하는 관살이나, 일지에 백호살이 있으면 남편에게 불행한 일이 있음을 예고합니다. 특히 일지나 비겁은 본인을 상징하기도 하므로 이 경우 본인도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그럼 백호대살이 있으면 무조건 작동할까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작동싯점의 예측은 백호살이 형충 등을 만날 때입니다. 사주 원국에 백호살이 있으면 그 오행의 형충을 예의주시 하고, 그 만나는 싯점은 늘 조심하여야 합니다.​


백호대살이 하얀 호랑이 등에 타고 있는 것을 상징하기에 잘 매달려 있으면 오히려 빠른 승진 등을 할 수도 있습니다. 떨어지지만 않으면 말이지요. 


그러나 이때 정면충돌인 충이나 측면충돌인 형을 만나면 호랑이 등에서 떨어질 확률이 커지는 것입니다. 더구나 호랑이 등에는 말 안장과 같은 것도 없으므로 더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


호랑이 등에 타고 있어 호랑이가 신경쓰고 있었는데 그곳에서 떨어지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여자 사주에 백호살이 식상에 해당하거나, 시주에 있고, 그 오행이 형충을 만나면 자식 자녀의 건강, 사고 등에 조심 또 조심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