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살과 괴강살이 함께 있으면?
오늘은 백호살과 괴강살이 함께 있으면 어떤 상황이 되는지를 알아봅니다.
백호대살은 해당되는 육친이 액을 당한다는 살로 확대 해석하면 교통사고를 당한다는 의미입니다.
백호대살은 호랑이 같은 강하고 용맹한 에너지를 가지고 자신의 일을 강하게 추진하고 집중력 있게 처리할 수 있는 도움을 준다는 것입니다.
요즘 같이 변화.변동이 빠른 전문가들이 중심이 되는 시대에는 상당한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큰 일을 해내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지니고 있어야 하는 기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큰 사고, 관재수, 수술로 이어질 수 있는 강한 기운이기도 합니다.
괴강살은 어감이 좋지 않지만 총명하고 살기가 있으며, 문장력이 뛰어나고 과단성과 용감한 행동을 할 수 있게 하는 기운이며 대중을 통솔하거나 제압합니다.
아울러 상당한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뭔가 독창적이고 남들이 못하는 일을 희한한 방법을 통해서 이루어내는 신살입니다.
백호와 괴강은 남들보다 강한 발전이나 번영의 힘을 가지고 있지만 굴곡이 심한 운명의 인자가 있습니다.
여명이 사주에 백호대살과 괴강살이 함께 있으면 여장부 같이 사회적으로 큰 인물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잘못 사용되는 경우는 괴기스럽고 괴팍한 행동을 하게 되거나 흉악한 범죄를 저지르는 극단적인 일을 저지를 수 있는 기운이기도 합니다.
사주에 백호살과 괴강살이 함께 있으면 일단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에너지를 반드시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그것을 풀어서 쓰는 직업의 선택이 올바로 됐을 때는 한 시대를 장악하는 영웅이기도 합니다.
비록 영웅의 최후는 피를 흘리는 모습으로 마무리가 되더라도 삶은 굵고 화려하다는 말입니다.
팔자에 백호살이나 괴강살을 가진 사람은 끊임없는 노력과 분발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찾는 강한 인생의 길을 취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