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팍하고 화를 참지 못하는 사주!

오늘의 글은 괴팍하고 화를 참지 못하는 사주를 소개합니다.

 

사람이 살아가는 사회는 독불장군이 존경받는 사회가 아닙니다. 


서로 마음을 열고 서로 양보하면서 살아가며, 자기의 뜻과 일치하지 않아도 함께 어울리려고 노력하는 사람이 존경받는 사회입니다.   ​


고집이 세고 자존심이 강하며, 자기 것만 챙기고 남은 아랑곳 하지 않으며, 일상적인 대화에도 화를 참지 못하는 성격의 소유자라면 어느 시회에서도 환영 받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이러한 부류의 사주는 어떤 구조인지를 뜯어보겠습니다.




괴팍하고 화를 참지 못하는 사주!


본문에 예시되는 사주명식은 어느 특정인의 사주가 아니라, 상황을 설정한 후 컴퓨터로 무작위로 추출합니다. 따라서 사주명식이 특정인과 동일할 수도 있으며 상황이 비슷할 수도 있습니다. 동일한 사주명식인 분들의 오해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일지와 월지가 양기운으로 음적인 것 보다는 양적인 성향입니다. 오행은 금기운(비겁)과 화기운(관성)이 강한 반면에 토기운(인성)과 수기운(식상)이 약하며 신약한 사주입니다.​


비겁이 강하며 고집과 자존심이 강하여 직장(공무원, 회사 등)보다는  자영업이나 전문직에 직업을 두는 것이 좋은 사주입니다. 비겁은 재성을 극하는데 강한 비겁이므로 배우자운이 매우 불리합니다. ​


강한 화기운은 화를 잘내고 한번 낸 화는 강하고 오래가며 짜증도 잘 냅니다. 寅午戌반합은 화기운을 더욱 강하게 하여 이러한 기운을 더욱 부채질 할 가능성이 있는데 화기운이 관살이라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이러한 관살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큽니다.


​시주와 일주간 寅巳刑은 자식과의 관계가 멀어질 수 있으며, 운기에서 申이 들어오면 寅巳申삼형살이 형성되므로 모든 면에서 불리한 시기가 됩니다.


예시된 사주는 無식상(수기운)과 천간에 甲庚충이 형성되면서 재물운이 불리하다고 봅니다. 또한 배우자운이 불리하고 친구도 없어 외로움을 느끼며 자식들의 왕래가 소홀한 사람이 되기 쉽습니다. 이런 경우는 자기가 성격을 바꾸지 않으면 노년이 힘들어집니다. 


#괴팍한사주, #화를참지못하는사주, 

- 전화 및 문자 : 010-9222-8427  

- 이메일 : mirai-an@naver.com

- 카톡ID : 3jin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