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될 사주, 부자될 운기!
오늘의 글은 부자될 사주, 부자될 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 사회는 명예보다 재정적 부를 더 중요시 하는 사회가 되었습니다. 돈으로 명예는 살 수 있지만 명예가 재물을 획득하는 시대는 지난 것 같습니다.
돈만 있다면 풍요로운 현세에서 부러울 것 없이 행복을 누릴 수 있음이니 재물을 으뜸으로 볼 수 밖에요.
타고난 사주에 부자 사주이거나 운에서 재물을 몰고오는 시기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이 운을 잡지 못하고 넘어가니 그게 아쉬운 것입니다.
"미리 사주를 분석해 봤다면...."하는 아쉬움에 이 글을 올립니다. 아직 기회가 있으신분 들은 지나치지 마시길....
- 재성이 월령에 당령하고 유정하면 부자사주입니다. 즉 재성이 월령에 나타나고 신왕한 경우를 말합니다. 신강한 경우에는 천간에 투출하면 겁탈을 당할 우려가 있습니다.
- 재가 용신이 되고 비겁이 녹을 득한 경우입니다.
- 신약한 경우는 원국에 녹이 있고 비겁이 암장 되어 있는 조건인데, 운이 신왕의 운으로 행하면 반드시 부자가 됩니다.
- 신강하고 재물이 사주 원국에 드러나고 운에서 재물 운을 만날 때입니다.
- 재성이 강할 때 일주가 약하면 격에 貴氣가 약해진 것이니 원국의 병이요, 이를 해소하는 약이 있으면 재통문호를 이루어 부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신왕하고 재도 왕 할 때에 식상이 있을 때입니다.
- 신강사주에 비겁이 많을 때에는 식상만 있어야 부자가 됩니다.
- 종재나, 종살의 경우 재성이 용신이나 희신이 되고 재왕 생관하여 有氣하면 부자사주입니다.
- 식상이 중첩되어 있을 때에 재성이 설하여 주면 부자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