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사주로 부부운 판단하는 요령!
오늘의 글은 여성 사주로 부부운 판단하는 요령에 대한 글입니다.
본 블로그를 찾는 분들 중에는 남성보다 여성분들께서 더 많이 방문해 주시므로 여성 관련 글로 보답을 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합니다. 오늘은 여성 사주로 부부운 판단하는 요령을 알아보겠습니다.
여성 사주에서 관성은 남편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관성의 양태를 확인해야 하는 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여성 사주에 관살이 혼잡(정관.편관이 3개 이상인 경우)되면 남성 관계가 복잡하거나 재혼을 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봅니다.
사주에 관성이 연지에 있으면 조혼을 하거나 남성을 일찍 경험하게 됩니다. 그러나 간혹 관성이 일찍 있고, 혼잡되면 오히려 만혼을 하는 여성도 있음을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여성 사주에 재성은 일간의 힘을 빼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니 사주에 재성이 너무 많으면 그 남편이 무능해지기 쉽습니다.
식상은 남편인 관성을 극합니다. 사주에 관성이 하나 뿐이고 식상이 너무 많으면 혼인이 늦다고 봅니다. 또 사주에 식상이 너무 많으면 일찍 남편과 이별하고 식상이 좀 약해도 힘 없는 관이 투출되면 결국은 이별하기 쉽습니다.
관살이 혼잡 되어 있어도 식상이 어느 하나를 극제해 주면 해로를 합니다. 그러나 사주에 식상이 너무 태과하면 남편인 관성을 극하므로 남편과 생사이별하고 과부 팔자가 되는 것으로 봅니다
지지에 관성이 하나 있으면 착해 보이나 여기에 관성이 협공되어 있으면 여성이 외간 남성과 잠자리를 됩니다. 상관은 남편을 극하는 성향이 있어 상관이 투간 되어 있으면 부부궁이 좋지 않고 상관이 많으면 남편과는 생사이별을 하게 됩니다
뿌리가 없는 관성이 투출되어 있을 때, 대운 세운에서 상관을 만나게 되면 부부 이별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일지의 십성을 보고 부부운을 보는 방법입니다.
일지에 비겁이 있고 양인살이 있으면 부부 이별수로 봅니다.
사주구성이 좋고 일지에 식신이 있으면 좋은 남편을 만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지에 상관이 있으면 결혼 후 남편에게 권태를 잘 느끼므로 부부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일지에 재성이 있고 길성이면 재력이 있는 남편으로 보며, 비록 지금은 가난하다 해도 혼인 후에는 서서히 재물이 불어납니다.
일지에 인성이 있고 타주에 인성이 중첩되어 있지 않으면 남편의 사랑을 받고 삽니다.
일지에 편인이 있고 또 합을 하여 편인이 강해지면 그 여자의 남편은 무능해 지거나 백수가 되기 쉽습니다.
일지가 충파를 맞으면 첩이 되거나 재혼을 하는데, 시집을 가거나 재혼을 해도 부부갈등이 많아 백년해로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사주원국이나 대운에 관성이 일찍 들어고 백호살이 있으면 성폭행을 당하기 쉬우니 조심해야 합니다.
*************************************************************
- 사주상담 : 010-9222-8427
- 이메일 : mirai-an@naver.com
- 카톡ID : 3jinj
- 상담안내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mirai-an/2213532196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