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에 가족 선물로 왕 빼빼로!

기업 마케팅 전략에 국민들이 넘어간 빼빼로데이....저희 편의점이라고 빼빼로관련 상품을 안 팔 수도 없으니 좀 아이러니한 일이죠.


어찌보면 빼빼로데이를 가족선물을 주고 받는 날이기도 하고, 연인들의 사랑 나누는 날이기도 하고....


빼빼로세트는 취급을 않는 저희는 빼빼로데이에 가족 선물로 왕 빼빼로를 준비해봤네요.


그 외엔 빼빼로데이 가족 선물들을 준비하죠. 작년에도 그랬지만 매출은 조금은 오르죠. 하지만 그다지 기대하는 빼빼로데이는 아닙니다. 



빼빼로데이를 특별히 준비했다기 보다, 평상 시보다 종류별로 5갑씩만 더 준비해봤습니다. 빼빼로 종류도 10개 종류에 이르네요.


빼빼로 중에 웬 키다리 빼빼로가 눈에 띄는데요.이게 빼빼로데이 가족 선물로 공략할 왕빼빼로입니다.






기본 빼빼로가 8개들이입니다. 다른 종류 빼빼로도 있는데요, 저흰 스키니빼빼로의 왕빼빼로만 준비했네요.


스키니 8갑이 포장돼 있다는 왕빼빼로입니다.


이거 다 팔리고 더 달라고 하면 제가 바빠지는데....적당히만 찾았으면 좋겠네요.


빼빼로데이는 기업 마케팅이라고 하지만, 11월 11일이 곧 농업인의 날이기도 합니다.


'농자천하지대본'....모든 먹거리는 농업에서 시작되는 현실에서 우리 농업을 사랑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