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롤링타바코판매점에 입점한 스탠리 내츄럴 소개

오늘은 대전 롤링타바코 판매점에 입점한 '스탠리 내츄럴'을 소개합니다.


담배에 혐오스런 사진을 넣어 담배피는 사람으로 하여금 경각심을 갖게한다는 것이 금연정책의 한 부분입니다.


하여 금연하시는분들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혐오사진을 '안 볼 권리'를 주장하는 것도 타당한 논리 중 하나라고 봅니다. 


대전 롤링타바코판매점인 썬마트복수점에는 보다 인기있는 롤링타바코인 스탠리내츄럴을 입점 소개해 드립니다.





사실 금년부터 담뱃세 인상으로 불거진 금연 열풍이 좀 사그러든 느낌입니다.


뭐, 매년마다 년초에 작심했던 분위기는 후반기 들어서면서 좀 누그러드는 게 일반적인 현상이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는 금년 중반에도 예상을 뒤엎고 역시나 금연은 좀 쉽지 않은 건 사실인가 봅니다.

 


 



편의점이나 슈퍼에서 판매했던 담배를 완제품이라고 한다면..., 롤링타바코(말아피는담배)는 조립식이라고 칭합니다.


나만의 블랜딩으로 나만의 담배를 만들어 피울 수 장점이 있으니 조립식이라는 별명이 붙었는가 봅니다.


연초와 종이 그리고 필터를 조합해서 만드는 담배를 롤링타바코(말아피는 담배) 라고 부르는데 예전의 봉초와 흡사합니다.





하지만, 롤링타바코는 봉초와는 다르게 연초, 종이, 필터의 맛과 향 종류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고...,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또 담배량을 조절할 수 있고, 담배 길이도 조절할 수 있고, 필터를 2개 넣을 수 있고, 일반과 맨솔, 맨솔을 더 강하게 등 본인의 취향대로 만들 수 있어 매력입니다.



 



롤링타바코는 최근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희 대전 말아피는 담배 판매점인 썬마트복수점에서도 작년 말부터 입점하기시작하여 현재까지 꾸준한 매출을 보이고 있습니다.


더구나 담배 맛이 좋고 값이 저렴하여 불경기의 한 푼이라도 절약하자는분들의 발길은 막을 순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롤링타바코 매니아들의 취향을 알 수 있고, 단골손님의 취향을 알 수 있어서 대화가 자연스럽습니다.


어느 고객은 여러 연초를 다 경험해보고 싶다며, 대한민국에 수입되는 롤링타바코 모두를 주문하기도 합니다.


엊그제는 안팔릴 것만 같은 담배 스탠리내츄럴/20그람/5000원을 별도로 주문하여 입점시켰더니 당일 동났네요.



 



이렇듯 저만 모르는 경우가 종종있어서 롤링타바코 매니아들과의 취향 분석은 필수랍니다.


담배 판매의 맹점은 인터넷 판매가 안된다는 점과 소매 배송이 안되다는 점에서 좀 안좋지만...,


지역 주민들이 알고 찾아주시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스탠리내츄럴'의 특징은 벨기에산 연초로 가장 접근하지 좋은 가격으로 서민들의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가장 궁금한 향은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무향, 또는 자연향이라고 표현하겠습니다.


담배 독한정도(담배강도)는 5단계중' 4/중강' 수준입니다.



 



별도로 주문하신분은 출장 중이라서 오지 않고 있고 주문량 모두를 다른 분들이 잽싸게 새치기(?)해 갔습니다.


단골이든, 아니든.... 주문해 주시면 입점시키는 건 판매자의 도리인데....,사가셔야 재미가 있겠죠.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이웃 여러분...! 오늘도 좋은 날 되시고 행복한 나날 되시기 바랍니다....끝


대전 롤링타바코 판매점 썬마트복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