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아침식사, 편의점 컵밥인 참치김치 볶음밥 맛보아요.

오늘 편의점 아침식사는 편의점 컵밥으로 정했습니다. 새로운 컵밥이 맛도 좋고 양도 괜찮아서 그것에만 손이 가니 말이죠.


해서 손잡은 컵밥은 참치김치 볶음밥입니다. 


건조한 식품과 방부제가 첨가된 식품은 유효기간이 긴 것이 상식입니다. 다음의 참치김치 볶음밥은 유효기간이 길지 않아서 결국 즉석식품이라는 것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유효기간이 짧은 편의점 컵밥인 참치김치 볶음밥은 막 볶아서 컵에 담은 즉석밥이므로 맛이 살아있습니다. 단지 냉장보관을 하다보니 먹기에 차가워서 데워 먹을 뿐입니다.


노란색으로 포장된 이것이 오늘의 제물인 참치김치 볶음밥입니다. 컵은 코팅 종이컵으로 되어 있고 뚜껑은 플라스틱입니다.


위에서 보니 유효기간이 3일간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찍힌 날짜는 며칠 전에 촬영한 것입니다. 비닐 뜯는 곳은 오른쪽 오른쪽에 빨간 화살표가 있는 곳인데 이를 당기면 잘 벗겨집니다.


재료인 참치는 원양산이고 김치는 중국산을 사용했습니다. 제가 주의 깊게 확인 하는 트랜스지방은 없네요. 중량은 200그람입니다.



포장지의 뚜껑을 열어보면....참치와 김치 볶음밥이 참깨에 화장을 했군요.


위 내용물에 물을 소주컵 한나 정도를 부어 전자래인지에 1분간 데우면 부드럽게 잘 비벼집니다.


그래서 완성된 편의점 아침식사, 편의점 컵밥인 참치김치 볶음밥이 되었습니다.


맛은 감 잡으실수 있을텐데요. 여러분이 짐작하는 그맛(?)입니다.


아침에 부랴부랴 직장에 가시는분, 학생 등이 먹기 좋고 시간도 절략하고 좋습니다.


값은 1800원이니 줄김밥 만큼 정도인데....이 편의점 컵밥이 더 좋지 않을까요?